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리꽃을 품다 1권


한유정 작가님의 유리꽃을 품다 1권입니다.일단 제가 왜 이책을 샀는지 모르겠습니다. 로맨스판타지 환생 회귀 빙의 환회빙클리셰에 환장하는 터라 그냥 대강 추천듣고 샀던 것 같습니다. 저는 세트병도 있고 완독병도 있는 좀 충실한 독자입니다. 읽기전에 사면 무조건 세트로 다사버리고 읽기시작하면 읽기 싫은데도 죽어라 끝까지 다읽죠... 이책 읽으면서 진짜 리더기 열번도 넘게 부실뻔 했네요.
맹목의 사랑, 거짓말 같은 운명의 시간들
유리꽃을 품다

그는 그녀가 사랑해서는 안 될 유일한 사람이었다.

시력을 잃은 채 버려진 황태자 카사르와
복수만을 바라보는 그의 구원자 유리.
뒤엉킨 오해 속, 길 잃은 연인들.

나와 같이 살래요? 내가 당신을 도울게요.

앞이 보이지 않는 그는 이내 유리의 세상 전부가 되고
그와의 행복이 결실을 맺으려던 어느 맑은 날,
유리는 그가 원수인 황제의 자식임을 알게 되는데……